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 1
통합관리 솔루션






















이 외의 400여 개의 제작사례가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1. 재고관리 프로그램
A. 자재 및 장비 입출고 현황 및 거래처 관리
재고관리 프로그램(모든 업종)
회사의 장비 불출에 관한 현황을 하나로 관리하고 입고/출고/잔량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작성
거래처별로 입출고 시트 수십개, 장비현황 일치의 어려움
시트 하나로 입출고 관리, 자동으로 원하는 업체현황만 검색, 장비/거래처/총괄보고서로 보기쉽게 정리 및 자동관리
효과 → 수십개의 시트로 된 것을 하나로 통합하면서, 검산의 시간 단축, 오차율 0%, 작업효율 증대
B. 입고 출고 잔량 자동으로 조절
재고관리 현황정리 프로그램(재고 관리가 필요한 모든 분)
재고 현황 변경에 따른 현재 남은 재고 확인과 관리
복잡한 엑셀 파일 여러개를 변경, 오류가능성 많음
정해진 방식으로 재고변경 쉽게 관리
효과 → 시간 단축, 정확한 재고 관리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2. 상담관리 프로그램
고객상담 입력 편의와 선택 검색
고객관리 프로그램(병원/학원/학교/보험 등 상담/서비스/영업팀이 있는 곳)
고객상담 내역을 엑셀 시트에 입력하고, 상담날짜 또는 고객 또는 상담자로 검색 상담내용은 여러줄로 기록해야하므로, 팝업창으로 여러 줄 입력 가능하게 함
고객상담내역의 로그관리의 어려움으로 현황파악이 안됨
엑셀의 한 시트에 모든 내용을 총괄 입력과 쉬운 입력 인터페이스와 원하는 일시/고객/상담자 검색으로 피드백이 가능
효과 → 상담내용을 분석하여,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전략을 짜고, 상담자별 SWAT 분석과 고객별 취향을 분석, 미래시장을 대비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3. 급여관리 프로그램
급여자동계산 프로그램
직원 급여 관리 프로그램(정직원/비정규직/아르바이트생)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에 따른 급여와 여러 수당 및 세금 등을 손쉽게 계산한다. 입력된 시급에 따른 계산과 주말근무, 야근수당, 만근수당 등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급여를 산출한다.
시트가 여러개이고 꼬여서 급여정산이 스트레스 임
출퇴근 시간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
효과 → 직원급여를 정확하게 계산하고, 계산하는데 따로 시간들이지 않고 오차도 없음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4. 학생관리 프로그램
학생정보 동시에 여러 선생 입력 및 조회
학생관리 프로그램(학원/초.중.고등학교/기업연수원/대학관리)
구글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동시에 여러 담당 선생의 학생수업 결과 기록 학년별/담당과목별 학생 개인 통합정보 입력 관리
여러 선생이 통합관리해야 하는데, 방법이 없어서 분산하여 비효율적으로 학생정보 관리
동시입력, 원하는 학생정보 즉시 이동, 출장시 인터넷만 되는 곳에서 작업 가능
효과 → 시간/장소 불문하고 정한사람에게만 접근가능하게 하여 동시에 편집과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시트 이동으로 학생정보의 효율적 기록과 관리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5. 쇼핑몰관리 프로그램
옵션내용을 원하는 규칙의 형식으로 자동 변경
데이터 변환 프로그램(쇼핑몰 운영자/연구원 등 엑셀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
쇼핑몰의 수집한 옵션정보 수천 개를 사용자가 정한 형식으로 자동 일괄 변경하기
반복 작업 노가다
버튼 하나 클릭으로 반복작업 해결
효과 → 시간을 단축하고 한번에 노가다 작업 해결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6. 고객/프로젝트 관리 프로그램
거래처 등록, 프로젝트 관리, 거래처별 점유율 관리
거래처 관리 프로그램(거래처 관리가 필요한 모든 분)
거래처, 프로젝트 등록/수정/삭제, 아이템별 점유율 관리
거래처 관리를 수작업
한눈에 거래처 검색, 점유율 파악 가능
효과 → 경영현황 관리 편리, 거래처 관리 편리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7. 프렌차이즈 관리 프로그램
매장 공동관리 양식 및 보고
프렌차이즈 매장관리 프로그램(프렌차이즈 본사 등 여러 사업장을 둔 회사)
1,000개가 넘는 전국 지역 매장의 인테리어 정보, 매출, 운영관련 서류를 통합하여 관리하고 수정한다.
각 매장별 스스로 작성한 포맷으로 여러 폴더와 이미지 여러 엑셀 파일과 pdf로 통합 관리 불가능
일괄 포맷으로 하나의 엑셀 파일에 통합하여 관리
효과 → 매장사장의 직원 및 인테리어, 서류관리 효율성으로 수익증대와 본사의 전체 매장 현황을 효율적으로 파악하고 관리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8. 예약 및 정산관리 프로그램
호텔/골프장 부킹 및 정산관리
예약관리 프로그램(여행사/숙박업/골프장/렌터카 등 예약시스템이 필요한 곳)
다양한 호텔별/룸타입별 가격과 평일, 주말 가격 자동계산 골프장 요일별/홀수별 자동계산 및 고객통합정산서 자동계산 및 저장
일일이 표를 점검하며, 호텔종류별, 룸타입별, 골프장 요일별, 홀수별, 카트가격 등 복잡하고 오차가 빈번이 발생
설정값만 기입하면, 정해진 계산식대로 호텔/골프장/정산서 한번에 관리
효과 → 여러 개의 파일관리의 비효율과, 복잡한 계산식에 의한 오차를 줄이고, 한번에 보기쉽게 자동관리로 시간단축 및 비용절감
커스터마이징 자동 프로그램 9. 미니ERP 프로그램
제품 입고/단가/견적/발주 자동계산 미니 ERP
부자재 단가 자동계산 프로그램(제조업) / 미니 전산관리 프로그램(모든 업종)
박스 지종 사이즈에 따른 단가를 계산하고, 거래처에 따른 발주서, 견적서를 자동 작성 한다. 발주한 거래처의 내용을 자동 입고하고, 보기 좋게 인쇄한다.
다양한 박스의 지종과 재료, 원단규격에 따라 견적과 발주의 작업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렸다.
지종과 단가의 등록으로, 품명에 따른 원단가격과 납품가격이 자동으로 산출되고, 보고서와 견적서까지 자동 출력
효과 → 수작업 계산에 따른 오차와 여러개의 파일 관리를 하나로 통합하고 자동계산 자동 보고서 출력으로 효율성 증대와 시간단축




컴퓨터 작업을 어떻게 자동화 할지 난감하거나 막막하십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컴퓨터로 하는 작업은 어떤 것이든 자동프로그램으로 제작 가능합니다.

엑셀 및 다양한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용한
다양한 사무자동화 프로그램 작업 14년 경력을 쌓은
대한민국 제1호 엑셀 자동화 프로그래머 이주호 실장은
여러분의 컴퓨터 사용에 가장 편리하고 단순한 최적의 방법을 찾아드립니다.

아주 단순한 작업에서 난이도가 높은 복잡한 작업까지
어떤 작업이든 단순하고 명쾌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결해드립니다.

사무자동화를 도입하면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게 만들어
경쟁업체보다 한 발 더 앞서 나가게 만듭니다.




상호 : 미라클소프트     사업자등록번호 : 771-67-00615
관리자 : 이주호 | 이메일 : joohorang@naver.com | 연락처 : 010-2394-0927 Copyright ⓒ SPEEDEXCEL Corp. All Right Reserved.